섬김이 소개
'예수님의 제자를 키우는 것만큼 영광스럽고 복된 일이 없기에 우리 주님과 함께 이 길을 갑니다.'
“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오히려 자기를 비워 종의 형체를 가지사 사람들과 같이 되셨고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사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 (빌2:5-8)”
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육을 하고자 기독 교사로서 살아가고 있습니다. 낮아지신 예수님의 마음을 품고자 학교종이라는 별명을 지었습니다. 그렇게 기독교사로서의 삶을 살다가 시흥소명학교로 부르심을 받았습니다. 부르심을 받았을 때 ‘보낼 만한 자를 보내소서’라는 기도가 나왔습니다. 모세를 세우셔서 하나님이 하셨던 것처럼 하나님께서 하실 것을 기대하며 새로운 지역, 새로운 학교로 왔습니다. 일으키다는 뜻을 지닌 시흥에서 하나님께서 하실 것들을 기대합니다.
Emily 의미 : 라틴어로 “to imitate”라는 의미로 예수님을 본받는 삶이 되길 소망한다는 의미입니다. [고전11:1]
“God is always doing 10,000 things in your life,
and you may be aware of three of them”
John Piper - Desiring God ; Meditations of a Christian Hedonist
I hope and pray
that I will be able to support you
in discovering God’s great plan for your life.
"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그가 내 안에, 내가 그 안에 거하면 사람이 열매를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이라 (요 15:5)"
소망없는 제 삶에 예수님이 찾아오셔서 생명을 주시고 풍성한 삶을 경험하게 하셨습니다. 그리고 한 영혼을 돌보고 섬기는 삶으로 저를 불러주셔서 '하나'라는 이름으로 살게 되었습니다.
예수님과 아이들을 '하나'되게 하고
남과 북을 '하나'되게 돕는 삶을 소망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.
포도나무 되신 예수님께 꼭 붙어 생명의 열매를 누리는 삶을 제가 먼저 살기 원합니다. 그 풍성한 삶으로 우리 제자들을 매일매일 초대하는 제가 되기 원합니다.
“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(시136:1)”
하나님의 선하심을 따라 한 걸음, 한 걸음 걸어온 모든 것이 은혜입니다.
제 삶에 부으셨던 하나님의 은혜를
제자들에게 흘려보내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.
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까지 함께 이르기를 소망합니다!
“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(요5:24) ”
예수님의 말씀 요한복음 5:24 말씀을 제가 아멘으로 받아 복음을 전하는 삶이 되기위해 하나님 말씀대로 살아보고 싶어 주님께 순종하는 마음으로 "아멘"="맞소"로먼저 대답하며 시흥소명과 함께 나아갑니다.